e-class 공지사항
[학부] 2020학년도 2학기 수업만족도 중간조사 시행 안내
수업만족도 중간조사 시행
본 설문조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비대면 수업 및 제한적 대면 수업으로 전면 전환됨에 따른 중간 수업 만족도와 요구를 파악하여 이번 학기 수업의 품질 개선하는 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34조(통계종사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여러분의 의견은 보호될 것이며, 통계 작성 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조사방법 및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조사기간 : 2020.10.07.(수) ~ 2020.10.13.(화) / 7일간
2. 조사과목 : 2020학년도 2학기 수강 과목
3. 조사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교무→수업만족도 메뉴 선택→대상과목 클릭→평가 후 저장
※ 설문응시자의 신상정보는 해당과목 교수님께서 절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조사화면 안내
①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한 뒤, [교무]메뉴의 [수업만족도]를 클릭 ② 최초 공통 질문의 1~10번 모두 응답 후 제출 ③ 과목을 선택 후 평가항목의 1~8번을 모두 응답 ④ 작성 후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저장 |
※ 수업만족도 중간 조사는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강의의 개선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되므로 진솔하게 평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은 학사기획팀 (☎760-4222)으로 연락 바랍니다.
202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