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ass 공지사항
[학생 공지] 재택수업 불편사항 또는 건의사항 제출 안내
작성자
:
김혜련
작성일
:
2020-09-18 16:55
조회수
:
1980
재택수업 불편사항 또는 건의사항 제출 안내
1. 내용
2020학년도 2학기 원활한 원격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동영상 강의 재생 등 문제점에 대해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본인이 수강하는 과목의 특정 차시 콘텐츠 학습에 장애가 되는 문제가 있다면 의견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업무처리절차
3. 제출방법(학생)
(1)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https://info.hansung.ac.kr/
(2) 메뉴이동 : 교무 → 재택수업 만족도
(3) 수강과목 선택 : 수업차시, 과목명 및 분반
(4) 불편사항체크 : 항목 1~4번
(5) 건의사항입력 : 항목 5번
(6) 제출버튼 클릭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