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ass 공지사항

[학생 공지] 재택수업 불편사항 또는 건의사항 제출 안내

작성자 : 김혜련
작성일 : 2020-09-18 16:55
조회수 : 1980

재택수업 불편사항 또는 건의사항 제출 안내


1. 내용

2020학년도 2학기 원활한 원격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동영상 강의 재생 등 문제점에 대해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본인이 수강하는 과목의 특정 차시 콘텐츠 학습에 장애가 되는 문제가 있다면 의견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업무처리절차

3.  제출방법(학생)

(1)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https://info.hansung.ac.kr/

(2) 메뉴이동 : 교무 → 재택수업 만족도

(3) 수강과목 선택 : 수업차시, 과목명 및 분반

(4) 불편사항체크 : 항목 1~4

(5) 건의사항입력 : 항목 5

(6) 제출버튼 클릭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