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ass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중간조사 시행 안내 (기간연장)
2022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중간조사 시행 안내 (기간연장)
본 설문조사는 중간 수업 만족도와 요구를 파악하여 이번 학기 수업의 품질 개선하는 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참고로 2022학년도 1학기부터 수업평가 중간조사는 응답률 제고와 유의미한 품질 개선을 위해 매학기 9주차에 실시하고 있습니다.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34조(통계종사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여러분의 의견은 보호될 것이며, 통계 작성 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조사방법 및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조사기간 : 2022.10.24.(월) 10:00 ~ 10.30.(일) 23:59 / 7일간
→ 기간연장 : ~11.02.(수) 23:59
2. 조사과목 : 2022학년도 2학기 수강 과목
3. 조사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교무→수업평가 메뉴 선택→대상과목 클릭→평가 후 저장
※ 설문응시자의 신상정보는 해당과목 교수님께서 절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조사화면 안내 ①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한 뒤, [교무]메뉴의 [수업평가]를 클릭 ② 과목을 선택 후 평가항목 모두 응답
③ 응답 후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저장 |
※ 수업평가 중간 조사는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강의의 개선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되므로
진솔하게 평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은 학사지원팀(☎760-4219)에 연락 바랍니다.
2022.10.17.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