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공지사항
교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 안내(7.26.)
한성대학교 대책상황실입니다.
교내 코로나19 관련 “확진자”가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는 대책상황실(760-5841~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발생일자: 2021.7.26. 10:00
○ 인적사항: 내국인 직원
○ 발생현황:
- 해당직원은 7월23일(금)부터 의심증상(목부음, 잔기침 등) 발현으로 7월25일(일) 오전 보건소에서 코로나19 선별검사를 실시하여 21시30분경 ‘확진’판정을 받음
○ 교내동선:
- 7월21일(수):출근(9:50,셔틀버스)→ 사무실(10:00,우촌관 102호)→ 교내식당(12:59,포장)→ 식사(13:10,사무실자리)→ 퇴근(16:00)
- 7월22일(목):출근(9:28,마을버스)→ 사무실(9:40,우촌관 102호)→ 식사(11:30,사무실자리)→ 잉글리시라운지(12:10~12:55,미래관 B1층) → 사무실(13:00,우촌관 102호)→ 퇴근(16:00)
- 7월23일(금): 휴가
○ 조치사항:
-완치 판정을 받을 때까지 등교 중지
- 우촌관 102호 및 잉글리시라운지 임시폐쇄 조치
- 밀접접촉자 파악 후, 재택근무(학생은 자가격리) 및 선별검사 실시 안내
-교내 이동 동선 방역 조치
-확진자 발생 관련 교내 공지 및 문자 발송하여 7월21일~7월22일까지 이동 동선과 겹치는 구성원 신고 받기
- 신고자 전원 선별검사 실시 및 결과 나올 때까지 재택근무(또는 등교중지)조치
* 접촉 의심자 신고 사이트 : https://url.kr/2ha5kf(클릭)
2021.7.26.
한성대학교 대책상황실